티스토리 뷰

연예

한일톱텐쇼 계은숙 특집

Paradigm_explorer 2024. 6. 16. 16:06

목차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한류스타 계은숙이 MBN 예능 프로그램 ‘한일톱텐쇼’에 출연했습니다. 한국 음악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한 그녀의 무대는 그야말로 감동 그 자체였습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계은숙과 ‘현역가왕’ TOP7, 그리고 ‘트롯걸즈재팬’ 멤버들의 열정 넘치는 무대가 펼쳐졌습니다. 이 글에서는 계은숙의 특별 무대와 프로그램의 하이라이트를 총정리해 드립니다.

    계은숙의 전설적인 무대 모음집 ❯❯

    계은숙의 특별 무대와 뜨거운 대결

    한류스타 계은숙, '참새의 눈물'로 관객을 사로잡다

    계은숙은 ‘참새의 눈물’을 선곡해 감동적인 무대를 꾸몄습니다. 그녀의 무대는 한국과 일본의 대표팀을 모두 숨 죽이게 했습니다. 대선배 계은숙의 노래는 모든 이의 눈시울을 적셨습니다. 무대를 마친 그녀는 “감회도 깊고 기쁘다. 아름답고 신선하고 청청한 후배들을 양성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계은숙의 감동적인 무대 다시 보기 ❯❯

     

    뜨거운 대결! ‘정열 칸지’ vs ‘다정 칸지’

    김다현과 마이진은 계은숙의 ‘다정한 눈빛으로’를 선곡해 케미를 자랑했습니다. 이에 맞서 박혜신, 별사랑, 전유진은 ‘베사메무쵸’를 선곡해 열정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계은숙은 ‘칸지의 여왕’ 타이틀을 김다현과 마이진에게 건넸습니다.

     

    마이진(マイジン) X김다현(キムダヒョン) - 다정한 눈빛으로(優しいまなざしで) ❯❯

     

    ‘미련의 여왕’ 타이틀을 위한 치열한 무대

    별사랑, 박혜신, 린이 ‘미련의 여왕’ 타이틀을 놓고 열정적인 무대를 펼쳤습니다. 별사랑은 ‘연정’, 린은 ‘나에겐 당신밖에’, 박혜신은 ‘한밤중의 샤워’를 선곡해 무대를 꾸몄습니다. 계은숙은 린에게 ‘미련의 여왕’ 타이틀을 건넸습니다.

     

    별사랑(ビョルサラン) - 연정(恋情) ❯❯

    린(リン) - 나에겐 당신밖에(私には貴方だけ) ❯❯

    박혜신(パクヘシン) - 한밤중의 샤워(真夜中の シャワー) ❯❯

    마이진과 스미다 아이코의 감동 무대

    ‘헌정의 여왕’ 타이틀을 위해 마이진과 스미다 아이코가 무대에 올랐습니다. 아이코는 계은숙의 ‘노란 샤쓰의 사나이’를 선택해 뮤지컬 같은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계은숙은 “진짜 참 예뻐요”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마이진은 ‘돌아와요 부산항에’를 불러 고국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습니다. 계은숙은 마이진에게 ‘헌정의 여왕’ 타이틀을 건넸습니다.

     

    마이진(マイジン) - 돌아와요 부산항에(釜山港へ帰れ) ❯❯

    한일톱텐쇼, 한류의 새로운 전설을 쓰다

    ‘한일톱텐쇼’는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가수들이 모여 명곡 대결을 펼치는 무대로, 한류의 역사를 새롭게 쓰고 있습니다. 특히 계은숙의 무대는 한류의 원조로서 그녀의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순간이었습니다. 이번 방송은 그야말로 한국과 일본 음악의 아름다운 교류를 보여준 명장면들로 가득했습니다.

    스미다 아이코(住田愛子) - 노란 샤쓰의 사나이(黄色い シャ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