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넷플릭스의 인기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는 솔로' 20기에서는 정숙의 뽀뽀 장면이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현재 그 상대방이 영호로 추측되고 있으나, 정확한 주인공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20기의 여자 출연자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솔로 SOLO

     

    나는솔로 20기 황제의 정숙 키스신 바로가기 ❯❯

    나는솔로 20기 영숙

    나는솔로 20기 영숙

    • 나이: 1991년생, 33세
    • 가족: 삼남매
    • 거주지: 서울 송파구 (영수와 동일)
    • 직업: 현대제철 근무, 가전제품에 들어가는 철강제 관리
    • 취미: 골프, 웨이크보드
    • 성격: 긍정적, 어려움을 이겨낼 힘을 가진 성격
    • 이상형: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남자, 체격 있는 사람 선호
    • 관계 회복 노하우: 자존심 부리지 않는 태도

    나는솔로 20기 정숙

    나는솔로 20기 정숙

    • 거주지: 서울 강남구
    • 나이: 1987년생, 37세
    • 학력: 아주대 공대 졸업
    • 직업: 여의도 LG전자, 11년차 본사 과장급 선임 (또는 쇼핑몰 창업)
    • 버킷리스트: 금발머리 하고 유럽 여행, 좋은 차 구매 (둘 다 완료)
    • 성격: 통통 튀고 발랄, 사람 좋아하고 재미있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
    • 결혼 생활 꿈: 남편과 작은 홈바에서 일상 공유
    • 관심 남자 출연자: 영식, 영철, 영호 (현재는 영호에 관심)
    • 인스타그램: @bitterpeach.kr

    솔직 매력의 20기 정숙 모음 ❯❯

     

    나는솔로 20기 순자

    나는솔로 20기 순자

    • 나이: 1992년생, 32세
    • 학력: 서울교육대 졸업
    • 직업: 초등학교 교사, 10년차
    • 해외경험: 베이징 한국국제학교 2년 근무, 중국어 가능

    나는솔로 20기 영자

    나는솔로 20기 영자

    • 나이: 1994년생, 30세
    • 키: 169cm
    • 학력: 연세대 경영학과
    • 직업: 롯데멤버스 금융지원 서비스, 디지털 마케팅 6년차 대리
    • 성격: 시원하고 털털한 편
    • 이상형: 키 큰 사람, 운동하는 사람

    나는솔로 20기 출연자 등장 모음 ❯❯

    나는솔로 20기 옥순

    나는솔로 20기 옥순

    • 나이: 1988년생, 36세
    • 경력: 한국에서 자랐고 미국에서 15년 생활, 구글 소프트 엔지니어
    • 학력: 한양대 1년 반, 코넬대 학사 석사 졸업
    • 취미: 도전 좋아함, 색다른 취미생활 선호
    • 여행: 39개국 여행
    • 이상형: 성장할 수 있고 창의적인 생각을 할 수 있는 사람

    나는솔로 20기 현숙

    나는솔로 20기 현숙

    • 나이: 1988년생, 36세
    • 고향: 대구
    • 학력: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졸업, 석사 졸업
    • 직업: 아모레퍼시픽 연구원, 13년차 부장
    • 성격: 긍정적이고 감정 기복이 별로 없음, 감정을 중화시키는 능력
    • 이상형: 외적으로 키가 크고 덩치 있는 스타일, 내적으로는 배려심 있는 사람

    나는솔로 20기 영자, 옥순, 현숙의 자기소개 ❯❯

    결론

    '나는 솔로' 20기에서 정숙의 뽀뽀 사건의 주인공이 영호로 좁혀지고 있는 가운데, 여자 출연자들 역시 다양한 배경과 개성을 가진 인물들로 구성되어 있어 앞으로의 전개가 기대됩니다. 다음 에피소드에서는 변화된 마음의 선택이 어떻게 이어질지 궁금해집니다.

     

    나는 솔로 다음화 예고편 바로가기 ❯❯